이 드라마는 기적에 관한 이야기다. 살인 누명을 쓰게 된 어머니와 재산을 가로채 떠난 아내, 그리고 결정적 증거를 찾았음에도 자신의 신체적 한계 때문에 증거를 빼앗기고 생사를 헤매게 된 한 남자에게 기적이 찾아온다.
KBS 2TV '비밀의 남자' 월-금 19:50 방송방송
사진=KBS1TV '비밀의 남자'
['비밀의 남자' 13회 / 9월 23일 예고편 / 19:50 방송] 미리 보기
비밀의 남자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드라마.
program.kbs.co.kr
['비밀의 남자' 13회] 미리 보기
유라는 경혜의 회사 사정이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자 민우의 출생신고를 미룬다.
한편, 화연은 상현의 추적을 따돌리기 위해 가짜 구비서를 내세워 수희의 과거를 조작하고, 경혜는 재단 건설의 자재 상태가 불량인 것을 눈치채고 의아함을 느끼는데...
비밀의 남자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향해 질주하는 드라마.
program.kbs.co.kr
['비밀의 남자' 12회] 미리 보기
수희가 살아있다는 것을 안 화연은 구 비서를 통해 수희가 기억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상현이 목격자를 만난다는 것을 알고 불안해하며 방법을 강구하는데...
한편, 유라는 태풍을 이용해 경혜의 재산 내역을 확인하고 자금 상황을 파악하는데...
22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남자’에선 화연(김희정 분)이 우석(홍일권 분)과 상현(이진우 분)의 만남에 경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화연은 잃어버린 가족을 찾는다는 수희(이일화 분)의 광고에 경악한 바. 그도 그럴 것이 수희는 우석의 첫사랑으로 25년 전 천수(이정용 분)의 추적을 피하다 행방불명됐다.
"어떻게 된 거예요?"
"8개월 전에 서지숙 씨가 가족을 찾기 위해 낸 공고입니다"
“살아있으면서 왜 이제 이런 광고를 낸 걸까? 빨리 알아봐요. 그리고 절대 그이가 알아선 안 돼요”
"서지숙 그 여자 고아였다. 어릴 때 아버님이 후원하는 보육원에서 자란 거 알잖아요. 25년 전 그랬잖아요. 잘 처리했다고 분명히 죽었을 거라고 서지숙 살아있었던 거야?"
"내가 우석씨 앞에 나타나지 말랬죠?"
"사랑? 하찮은 당신 사랑 때문에 우석 씨가 어떤 줄 아냐. 우석씨 아버지가 우석씨 내치려고 한다. 우리 아버지 아니면 우석씨 회사 힘들다. 당신 하나 때문에 모두가 불행해져야겠냐. 당신만 사라지면 된다"
"그래도 결국에 당신 옆자리는 내 자리예요"
"없는 사람처럼 살게요. 제발 이렇게 빌게요"
"현재 윤수희라는 이름을 갖고 있고 26년 전 이후로 기억을 잃었다고 합니다."
"목격자가 나타났습니다. 서지숙의 전 이웃인데 남편을 만났습니다”
"현상금이 목적인 여자니 너무 걱정 마십시오"
"서지숙 그 여자 절대 기억을 찾아선 안된다. 그 누구도 알아선 안된다"
"뭐야 오빠 앞으로 된 건물이 이거 하나뿐이야?"
"뭐야 김밥 시킨 거 너였어? 어쩐지 이 공장에서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나 했다"
"고맙다. 네 말대로 종일 김밥만 먹을뻔했다. 근데 야유회는 어디로 가?"
"왜 갑자기 태도가 변한 거지? 이상하네"
“아빠가 행복하게 해줄게”
“내가 간다고 했잖아. 왜 이렇게 보채?”
"사람을 좀 찾으러 왔다. 여기 혹시 구천수 씨 댁 아닌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