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20년 할리우드 기대작 "NEW TRAILER 보기"

by 행복한오즈 2019. 12. 17.
반응형

몇일남지 않은 2020년에는 지금까지 보다 더욱 멋진 영화들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대작을 현재 예정된 개봉일을 기준으로 예고편과 함께 소개해 볼까 합니다.

본문에 정리한 개봉 예정일은 북미 기준이므로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언더워터 Underwater

감독: 윌리엄 유뱅크

출연: 제시카 헨윅, 크리스틴 스튜어트, T.J. 밀러,

개봉: 2020년 1월 10일

 

"우리는 바다 밑바닥에 구멍을 뚫었는데, 무엇이 나왔는지 모른다. "폭스는 수중에 실제로 설치된 언더워터라는 제목의 액션 스릴러를 위한 최초의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 지진이 그들의 큰 지하 실험실을 파괴한 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 수중 연구원들에 관한 스토리이다. 언더워터는 2014년 우리가 열렬한 팬이었던 윌리엄 유뱅크라는 인상적인 인디 공상과학 시그널 감독의 다음 영화다. 그의 새 영화에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T.J. 밀러, 빈센트 카셀, 존 갤러거 주니어, 제시카 헨윅, 마무두 아티, 거너 라이트가 출연한다. 이 트레일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외계인이나 깊은 곳에서 나온 뭔가 소름끼치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마지막 장면이 내 주의를 끈다.

 

 

나쁜 녀석들 3 Bad Boys for Life

감독: 아딜 엘 아비르(Adil El Arbi), 빌랄 팔라(Bilall Fallah)

출연: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버네사 허진스 등

개봉: 2020년 1월 17일

 

1995년 〈나쁜 녀석들〉, 2003년 〈나쁜 녀석들 2〉 이후 무려 17년 만에 〈나쁜 녀석들 3〉를 개봉한다. 〈나쁜 녀석들〉, 〈나쁜 녀석들 2〉는 펑펑 터지는 마이클 베이식 액션과 유머로 많은 액션 팬들 사이에서 최고의 액션 버디 무비로 손꼽힌다. 〈나쁜 녀석들 3〉는 아쉽게도 마이클 베이 감독이 아니지만, 〈나쁜 녀석들〉 시리즈 제작을 맡았던 제리 브룩 하이머가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니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더 그레이〉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조 카나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토머스 브래그, 폴라 너제스, 야콥 스키피오, 조 판톨리아노, 알렉산더 루드비히, 샤를 멜튼, 재미 노이만, 마시 푸란, 디제이 칼레드, 바네사 허진스와 함께 이것은 마이클 베이의 폭발적인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그의 피조물과 기술력은 전혀 없다. 이것보다 더 나아졌으면 좋겠는데...

 

 

버즈 오브 프레이 'Birds of Prey' Starring Margot Robbie as Harley Quinn

감독: 케티 얀

출연: 마고 로비, 저니 스몰렛,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개봉: 2020년 2월 7일

 

2016년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의 다음 이야기를 그린 'DC 확장 유니버스(DC Extended Universe)'의 장편 영화 '버

즈오브 프레이(Birds of Prey)'도 2020년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DC 코믹스(DC Comics)'의 주요 빌런 중 한 명인 '할리 퀸(Harley Quinn)'을 메인 인물로 등장시킨 이번 작품은 1995년 12월을 시작으로 1996년 정식적으로 선보인 DC의 여성 슈퍼 히어로 팀업 '버즈 오브 프레이(Birds of Prey)'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었던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가 다시 한번 '할리 퀸'으로 돌아올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녀와 함께할 슈퍼 히어로 '다이나 랜스(Dinah Lance) '블랙 카나리(Black Canary)'와 '헬레나 버티넬리(Helena Bertinelli)', '헌트리스(Huntress)' 및 제3대 배트걸이자 '블랙뱃(Black Bat)'으로 활동했었던 '카산드라 케인(Cassandra Cain)'도 영화에 등장하고 있으며, DC 코믹스 기반의 실사 영화 중 가장 상징적인 인물이자 최고의 빌런 '조커(Joker)'도 작품에 뒷모습으로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영화의 감독으로는 2018년 '데드 피그스(Dead Pigs)'로 '선댄스 영화제 (The Sundance Film Festival)'와 '팜스프링스 국제 영화제 (Palm Springs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케티 얀(Cathy Yan)'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작품 '존 윅(John Wick)' 시리즈로 유명한 '채드 스타헬스키 (Chad Stahelski)'는 현재 2018년 작품 '조커(Joker)'로 한층 최고의 주가를 올린 'DC 코믹스' 원작의 다음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Birds of Prey and the Fantabulous Emancipation of One Harley Quinn)'은 2020년 2월에 개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소닉 더 헤지혹  Sonic the Hedgehog(2020)

감독: 제프 파울러(Jeff Fowler)

출연: 벤 슈왈츠(음성), 짐 캐리, 제임스 마스든, 닐 맥도너

개봉: 2020년 2월 14일

 

“이 생물이 무엇이든 간에, 나는 그 힘의 원천을 밝혀낼 거야!”

파라마운트는 실사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 무비의 두 번째 공식 트레일러를 출시했다. 지난해 이 첫 트레일러에 대한 엄청난 부정적인 반응이 나오자, 파라마운트는 소닉의 디자인을 통째로 바꿀 것을 약속하고 그를 비디오 게임 캐릭터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3개월 정도 출시를 연기했다. 이제 확실히 좋아 보인다. 벤 슈워츠는 소닉의 목소리로, 극도로 빠르게 달리고 전기를 제어하고 모든 종류의 야생을 할 수 있는 털북숭이 푸른 "헤지호그"이다. 짐 캐리는 정부를 위해 그를 사로잡고 그들의 수단으로 그를 사용하는 데 열중하는 사악한 과학자인 로보트닉 박사를 연기한다.

출연진은 제임스 마스덴, 티카 섬프터, 닐 맥도너, 아담 팰리도 포함되어 있다.

나는 이것이 얼마나 터무니없고 괴상한지, 그리고 그들이 그 괴상함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어떤 방법도 효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어쩌면 결국 재미있을지도 모른다.

 

픽사 '온워드'  Pixar's 'Onward'

Director: Dan Scanlon

Starring: Tom Holland, Chris Pratt, Octavia Spencer, Julia Louis-Dreyfus

개봉: 2020년 3월 06일

 

몬스터 대학교 영화를 연출한 댄 스캔론이 온워드 감독을 맡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세상에서 아직 마법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는지 탐험에 나선 십 대의 엘프 형제의 모험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교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두 명의 십 대 엘프 형제인 이안 & 바니 라이트풋은 아직 마법이 있는지를 발견하기 위한 탐험에 착수한다. 온워드 감독 댄 스캔론은 톰 홀랜드가 엘프 이안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하게 완벽하다고 말하면서 수줍음을 갖고 있으면서 사람과 관계에서 어색하게 행동하지만, 달콤함을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로 톰 홀랜드만 한 배우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엘프 이안의 형은 정 반대의 성격으로 거칠고 혼란스럽지만,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크리스 프랫이 이런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완벽하다고 말했다고 한다.

'픽사 온워드'는 애니메이션 영화제작자 댄 스캔론 감독이 쓰고, 감독한 픽사 영화 '몬스터 대학교'의 감독이자, 감독이 되기 전에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일하기 시작했다.

 

뮬란  Mulan

감독 :니키 카로(Niki Caro)

출연: 유역비, 이연걸, 견자단 Yifei Liu, Donnie Yen, Jet Li

개봉: 2020년 3월 27일

 

1998년 디즈니 스튜디오의 2D 애니메이션 고전 중 베스트로 손꼽히는 〈뮬란〉,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던 디즈니의 새로운 실사 영화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 '뮬란(Mulan)'의 실사 영화입니다.

중국 남북조시대의 '목란사(木蘭辭)'를 원작으로 제작된 이 이야기는 '자신의 성별을 숨긴 채 종군한 여성 무장 '화목란(花木蘭)'의 설화를 그린 작품으로 제작된 영화인데 이야기의 주요 인물 '뮬란'의 배역으로는 중국계 미국인 '유역비(劉亦菲)'가 캐스팅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놀랍게도 영화는 여기에 견자단(甄子丹)'과 '이연걸(李連杰)', '공리(聲利)'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고 있는 중화계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제작비만 무려 2억 9천만 달러, 한국 돈 약 3천300억 원이 넘는 제작비가 들어가 사람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되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팬들의 높은 기대와는 다르게 한편에서는 이 영화에 대한 좋지 않은 반응도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는데 특히 중국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 영화가 너무 일본스럽다는 이야기의 불만들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즉 중국 문화의 고증이 아닌 '단순히 동양 문화를 흉내 낸 겉핥기식의 영화가 될 것이라는 우려의 목소리가 등장한 것이며 여기에 기존 과거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도 대거 삭제되어 원작 팬들의 반발을 사들였기 때문입니다.

 

007 노타임 투 다이  007 No Time to Die(2020)

감독: 캐리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

개봉: 2020년 4월 08일

 

첩보 액션 영화 시리즈의 정석인 007의 25번째 작품 '007 노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도 2020년 영화 팬들을 다시 찾아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대니 보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나 제작 과정 중 의견 차이로 인해 하차하고, 이로부터 한 달 후 '캐리 후쿠나가'감독이 〈노타임 투 다이〉를 이어받았다. 후쿠나가 감독이 연출한 〈제인 에어〉(2011), 〈비스트 오브 노 네이션〉(2015) 등은 좋은 평을 받았기 때문에 팬들은 이 소식을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영국의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 (Daniel Craig)'가 또다시 '제임스 본드(James Bond)'로 돌아온 이번 작품은 전작 '스펙터(Spectre)'의 후속 이야기로 현역을 떠난 본드가 옛 동료 '펠릭스 라이터(Felix Leiter)'의 도움 요청에 의해 위험한 미션에 맞닥뜨린다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데 007 시리즈 최초의 미국인 감독 '캐리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가 어떤 연출을 보여 주었을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물론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제임스 본드'를 연기했었던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영화이기 때문에 제작비도 시리즈 역대 최고액인 2억 5000만 달러, 한국 돈 약 2천800억 원 이상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사상 최대 규모로 제작된 007 영화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감독: Cate Shortland

출연: Scarlett Johansson, Florence Pugh, Robert Downey Jr.

개봉: 2020년 5월 1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의 페이즈 4를 시작할 첫 번째 영화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 (Black Widow)'도 솔로 무비로 제작되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10년 '아이언맨 2(Iron Man 2)'를 시작으로 MMCU에 처음 등장했었던, '나타샤 로마노프(Natasha Romanoff)'의 이야기를 다룬 이번 작품은, '어벤저스(Avengers)'의 원년 멤버이자 대표 여성 히어로 '블랙 위도우(Black Widow)'의 단독 영화로 제작된 작품인데, 그녀는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Captain America; Cvil War) 사이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미있게도 미국의 온라인 매체 '데드라인(Deadline)'에서는 이번 '블랙 위도우' 단독 영화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가장 상징적인 인물 '아이언 맨(Iron Man)' '토니 스타크(Tony Stark)'가 카메오로 출연할 것이라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 루머보다는 신뢰성 있는 소식을 주로 전하는 '데드라인'에 의한 이 이야기는 마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의 자세한 사항은 작품의 이야기를 비밀로 유지하려는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의 노력에 의해 지속적으로 수수께끼에 감싸여 있는데 아직 영화의 개봉일까지는 많은 날들이 남았기 때문에 자세한 이야기는 영화의 개봉 직전까지 기다려봐야 할 듯싶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알려진 '블랙 위도우'의 소식으로는, '알렉세이 쇼스타코프(Alexi Shostakov)', '레드 가디언(Red Guardian)'과 '토니 마스터스(Tony Masters)' '태스크마스터(Taskmaster)'가 등장할 것으로 전해졌으며, 또 다른 블랙 위도우로 알려진 러시아의 특수 요원 '엘레나 벨로바(Yelena Belova)'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분노의 질주 9  Fast & Furious 9

감독: 저스틴 린(Justin Lin)

출연: 빈 디젤, 루카스 블랙, 타이레스

개봉: 2020년 5월 22일

2001년을 시작으로 약 20년 가까이 시리즈를 이어온 자동차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Fast & Furious)'도 9번째 정식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반지의 제왕(The Lord of the Rings)' 시리즈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기록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정식적인 9번째 영화 〈Fast & Furious 9〉

〈분노의 질주〉 시리즈 3편인 〈패스트&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2006)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더오리지널〉(2009),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2011), 〈분노의 질주:더맥시멈〉(2013)을 연출한 저스틴 린 감독이 〈분노의 질주 9〉로 시리즈에 컴백한다. '저스틴 린(Justin Lin)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작품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영화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된 '드웨인 존슨(Dwayne Douglas Johnson)'을 대신해 WWE 출신의 슈퍼스타 '존 시나(John Cena)'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새롭게 등장할 그의 캐릭터가 이번 작품 속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는 시리즈가 2021년, 10편을 마지막으로 '도미닉 토레토 (Dominic Toretto)'의 긴 여정이 끝난다고 알려졌기 때문인데, '대장정의 끝에 다다르는 그의 이야기는 이번 9편에서 무척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더 우먼 1984  WW 1984

감독: 패티 젠킨스(Patty Jenkins)

출연: 갤 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개봉: 2020년 6월 5일

 

2020년 '마블(Marvel)'의 여성 히어로 '블랙 위도(Black Widow)'를 견제할 유일한 DC 확장 유니버스(DC Extended Universe)'의 단독 타이틀 첫 번째 속편 영화 '원더우먼 1984'(Wonder Woman 1984)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DC 유니버스의 최고 흥행작 〈원더 우먼〉의 속편으로 1980년대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출신의 배우 '갤가 돗(Gal Gadot)'을 주연으로 제작한 '원더우먼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인 이 영화는 전편에서 사망한 '스티브 트레버(Steve Trevor)'가 다시 한번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데, 작품의 연출을 맡은 '패티 젠킨스(Patty Jenkins) '감독은 이 영화의 성공 여부에 의해 원더우먼이 3부작으로 제작될 것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영화에서는 원더우먼의 숙적 '바바라 미네르바(Barbara Ann Minerva) '치타(Cheetah)'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으며(DC 코믹스(DC Comics)' 세계관 내에서는 손꼽히는 텔레파시 능력자인 맥스웰 로드(maxwell Lord)'도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영화의 전체적인 모티브는 영국의 작가 '조지 오웰(George Orwell)'의 소설 '1984'를 토대로 제작되었다고 하며, 과거 'DC 확장 유니버스'의 틀을 잡은 '잭 스나이더(Zack Snyder)'감독과는 다른 그의 설정을 부정하는 다수의 이야기들이 추가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탑건 2  TopGun : Maverick

감독: 조셉 코신스키(Joseph Kosinski)

출연: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발 킬머, 제이 앨리스, 마일즈 텔러, 토마신 맥켄지, 모니카 바바로

개봉: 2020년 6월 26일

 

1986년 많은 남자들이 톰 크루즈를 따라 선글라스를 사게 만들었던 항공 영화로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탑건(Top Gun)'의 정식적인 후속작 '탑건 : 매버릭(Top Gun: Maverick)'입니다

토니 스콧(Tony Scott)' 감독의 사망 이후 무기한 연기가 되었었던 탑건의 차기작 '제리 브룩하이머(Jerry Bruckheimer)'가 제작을 맡으면서 '다시 제작이 진행될 수 있었는데, 전작의 주연을 맡았었던 '톰 크루즈(Tom Cruise)'도 다시 한번 이번 영화에 복귀,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혀 늙지 않은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에서 실감 나는 액션신을 촬영하기 위해 '전투기 조종술까지 배운 것으로 알려졌는데, 영화에서는 실제 항공모함과 전투기들은 물론 현직 파일럿들과 군인들도 참여해 실제 전투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공중전을 재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지금까지 알려진 영화의 이야기로는 주인공 '매버릭'은 교관으로 등장해 사망한 동료 '구스(Goose)'의 아들에게 비행술을 가르쳐줄 예정이며 전체적으로는 최신 기술의 '드론'과 5세대 전투기의 대결을 그릴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미니언즈 2  Minions: The Rise of Gru

감독 : 카일 발다, 브래드 알베손

출연: 피에르 꼬팽

개봉: 2020년 7월 3일

'바나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움으로 무장한 귀염 끝판왕 '미니언즈'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니언즈>의 속편, <미니언즈 2>의 본격적인 제작이 시작되었고 부제목 또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세계를 노란색으로 물들인 미니언즈가 2020년에 다시 찾아온다. 벌써 “바나나!”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미니언즈〉(2015)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 오프로 세 미니언들의 모험을 담았습니다. 〈미니언즈〉는 스핀오프로 끝날 줄로만 알았으나 세계적인 흥행 성공으로 속편 제작이 결정됐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미니언즈들이 섬기는 마스터 '그루'의 오리진 이야기를 다루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그루는 <슈퍼배드> 시리즈와 <미니언즈>까지, 총 네 편의 영화에서 배우 스티브 카렐이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습니다.

 

정글 크루즈  Jungle Cruise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에드가르 라미레스, 잭 화이트홀, 제시 플레먼스, 폴 지아마티

개봉: 2020년 7월 24일

 

〈캐리비안의 해적〉처럼 〈정글 크루즈〉는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를 모티프로 한 디즈니 실사 영화다.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는 각각 선장과 과학자로 두 사람은 함께 정글을 탐험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워갈 예정이다. 코미디언 잭 화이트홀은 블런트 역의 남동생으로 출연한다. 감독인 자움 콜렛 세라는 이전에 스릴러 〈오펀: 천사의 비밀〉(2009)이나 액션 〈논스톱〉(2014)을 연출했기 때문에 〈정글 크루즈〉는 예상보다 조금 더 어두운 영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더 킹스맨  The King's Man

감독: 매튜 본

출연: Aaron Taylor-Johnson , 매튜 구드 , 젬마 아터턴

개봉: 2020년 9월 18일

 

2015년 '콜린 퍼스 (Colin Firth)'와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주연으로 등장해 좋은 성적을 거둬들인 '킹스맨 (Kingsman)'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 가 2020년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마크 밀러 (Mark Millar)'와 '데이브 기번스(Dave Gibbons)'의 작품.

시크릿 서비스(The Secret Service)'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작품 시리즈는 비밀 기관 '킹스맨'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인기 첩보 액션 영화인데, 이번 이야기에서는 과거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최초의 '킹스맨(Kingsman)'의 탄생 비화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영화는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잘 알려진 '매튜 본 (Matthew Vaughn)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볼거리 많은 화려한 액션을 또다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으며 여기에 '랄프 파인즈 (Ralph Fiennes)'와 '젬마 아터튼(Gemma Arterton)', '리스 이판 (Rhys Ifans)' 및 '해리스 딕킨슨 (Harris Dickinson)' 등 새로운 인물들도 대거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킹스맨 시리즈 (Kingsman series)'의 프리퀄 영화이자 비밀 첩고 기관 킹스맨의 최초의 탄생 비화를 그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The King's Man)'는 오는 2020년에 개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고질라 vs. 콩  Godzilla vs. Kong

감독 :애덤 윈가드(Adam Wingard)

출연: Millie Bobby Brown, Eiza González, Alexander Skarsgård, 카일 챈들러,

개봉: 2020년 11월 20일

 

거대한 콩(Kong)이 막을 수 없는 고질라를 만나자, 세계는 그들 중 누가 괴물의 왕이 될지 지켜보고 있다.

2014년 새롭게 화려한 부활을 알린 '고질라(Godzilla)'를 다시 한번 전면에 내세운 '몬스터 버스 시리즈(Monster Verse)'의 4번째 영화 '고질라 vs. 콩(Godzila vs. Kong)'입니다

1962년 일본 도호의 영화 '킹콩 대 고지라(King Kong vs. Godzila)'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화는 '공룡형 거대 괴수' 고질라'와 거대 유인원 '킹콩'의 대결을 그린 작품인데 58년 만에 다시 맞붙게 된 이들의 싸움이 어떻게 될지 영화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경우 이전 작품인 '고질라 : 킹 오브 더 몬스터(Godzila: King of the Monsters)'가 생각 이하의 성적을 가져온데 더불어 도호의 고지라 판권이 2021년에 끝나는 것을 문제로 사실상 '몬스터 버스'의 마지막 영화로 알려지게 되었는데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는 이 영화의 성공 여부로 시리즈 지속을 결정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아바타 2  Avatar 2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케이트 윈슬렛, 샘 워싱턴, 조 샐다나

개봉: 2020년 12월 18일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020년에 〈아바타〉 속편을 내놓습니다. 2009년에 개봉한 이후로 무려 11년 만이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같은 인물들의 연속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용맹한 전사들이 자라서 자식을 가지게 된다면? 굉장히 다른 이야기가 된다. "이제는 그 아이들이 변화를 주도하고 위험을 감수한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변화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지는 모르지만, 속편의 제왕이라는 그의 별명을 한 번 믿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사진 내용 참고: https://www.imdb.com/

내용 참고: 큐레빗

댓글